본문 바로가기

Information

전주콩나물국밥집 '콩심' 제육돌솥 제육 돌솥비빔밥

오늘 점심메뉴?

내가 정해줄게!

 

우선 가까운 곳에

전주종가 콩나물국밥

' 콩심 '

이 있는지부터 확인해봐!

 

어때??

있어??

 

그럼 일단 가면서 포스팅을 보라구~

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우선 그 곳 메뉴야!

콩나물 국밥집이니까

콩나물국밥을 먹을 것 같지??

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그렇게 생각했다면,

당신은 제목을 안읽고 들어온 사람인거야 ㅎㅎ

나는 콩나물국밥집에

콩나물국밥을 먹으러 가는게 아니야!

바로

돌솥비빔밥을 먹으러 가는 것이지

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그냥 비빔밥류 있잖아?

 

전주비빔밥

제육비빔밥

쭈꾸미비빔밥

 

다 맛있는데 말이지?

 

그 중에서 개인적으로 내 입맛에 딱인것은

제육비빔밥이야!

 

그것도 메뉴판에 보이는 것 처럼

 

<돌솥변경>을 해주면

 

제육 돌솥비빔밥이 나오게 되는 것이지!!


나왔다!!

두둥

크흐

 

돌솥비빔밥좀 먹어본 사람이면 알거야ㅎㅎ

바로 비비는 것이 아니라

사아아아알짝 눌러준 다음에 먹는다는거!

 

크흐 기가 맥히더라고!

 


난 은근 맵찔이인데

딱 적당한 정도로 매콤하면서

불향도 나고

거기에 깍두기도 너무 맛있었어!

 

개인적인 생각인데

음식점은 어느정도

메인메뉴의 맛은 한계가 있다고 생각하는데,

맛집으로 분류되는 기준은

역시 제공되는 밑반찬 맛인것 같아!

그 중 특히 김치종류!!

크흐 프랜차이즈니까 어딜가도 김치가 비슷하려나?

 

적어도 고강점은 정말 맛있었어 ㅎㅎ

 

 

 

끄어어어어어억

 

잘먹었습니다!